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 소개해드릴 내용은 동행복권 홈페이지입니다. 들어가는 방법부터 사이트 이용하는 것 까지 안내를 해드릴까 합니다. 사실 고된 한 주를 지내고 나면 어김없이 생각나는 것이 로또 아니겠습니까? 월요일에 사게되면 발표날인 토요일까지 당첨되는 상상을 하면서 행복하게 지낼 수 있지요. 가끔 힘든일 있을 때도 많은 도움이 되더라구요. 물론 당첨이 되는 것은 쉽지 않지만 말입니다. 아무튼 예전에는 이 복권이라는 것을 오프라인에서만 구매를 할 수 있었는데요. 이제는 신기하게 인터넷으로도 소액은 구매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한번 알아볼까요?

사실 예전에는 동행복권 홈페이지가 아닌 나눔로또 였는데요. 이제는 판매업체가 바뀌게 되어 명칭또한 바뀐 것입니다. 자 그러면 먼저 어떻게 들어가는 지 부터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우리들이 자주 쓰는 플랫폼이죠. 다음의 검색창에다가 오른쪽 사진처럼 클릭을 해주세요. 그렇다면 사이트에 들어가지게 되는데, 아니면 바로가기링크 이것을 눌러서 들어가셔도 됩니다.

자, 이렇게 접속이 되셨나요? 곧바로 보이는 것은 이번 회차의 당첨결과가 눈에 띄는데요. 총 당첨금이 203억원이네요. 당첨자가 10명이라서 20억씩 나눠서 갖고 거기서 세금도 뗄테지만 참.. 저정도 돈만 있으면 건물이라도 한채 사서 세받고 살면 좋을것 같으네요.

당첨되면 소원이 없겠습니다. 아, 약간 이야기가 딴길로 샜네요. 각설하고 동행복권 홈페이지의 메인 화면에서 좌측 상단에 보시면 "복권구매"라는 것이 있습니다. 이것에 마우스 커서를 갖다대면 아래에 우리에게 익숙한 로또6/45 와 연금복권720+ 이 보이네요. 제 경우 처음들어보는 다른 상품들도 몇개 있네요. 파워폴, 스피드키노, 트레져헌터, 캐치미 등이 있습니다. 일단은 일반적인 로또를 먼저 클릭을 해보겠습니다.

자 하지만! 역시나 비회원으로는 구매할 수가 없지요. 아무리 인터넷으로 살 수 있다곤 해도 현실에서 10만원의 구매 제한이 있는데, 제약이 없을 수는 없었습니다. 로그인창이 뜨게 되거든요. 아이디가 없으신 분들은 회원가입을 통해 만드시면 되고, 기존에 회원이신 분은 로그인을 마저 진행해주시기 바랍니다.

동행복권 홈페이지에 로그인을 하셨다면 이제 다시한번 로또 6/45를 클릭해서 들어가주세요. 팝업창이 하나 뜨게되는데요. 여기서 복권을 구매하시려면 보유예치금 이라는 것이 필요합니다. 따라서 우측 하단에 "충전"버튼을 통해서 예치금을 입금을 시켜주셔야 정상적으로 구매가 가능한 것입니다.

여기서 수동으로 번호를 찍을 수 있는데요. OMR카드에 사인펜으로 칠하는 맛을 여기서도 느낄수가 있군요. 또한 아래에 적용수량이라는 것이 있지요? 동일한 번호로 여러개 사려면 이 갯수를 늘려서 확인을 누르면 우측에 A, B, C, D, E에 선택번호가 쫙 나열되게 됩니다. 아니면 좌측에 자동번호 발급이라는 것이 있어서 자동게임도 할 수 있습니다. 꿈에서 좋은 번호 나온 것이 아닌 이상 자동으로 당첨되는 일이 더 많은 것 같아요. 지금까지의 추세를 보면요.

동행복권 홈페이지에서는 연금복권도 살 수 있다고 했었지요. 이번에는 이것을 한번 들어가볼까요? 이번에도 마찬가지로 팝업창 하나가 열리는데요. 좌측에는 구매하는데 제한시간 1시간이 있습니다. 번호를 공부하셔서 선택하시는 분들같은 경우에는 미리 준비를 하시고나서 하는 것도 좋겠습니다. 연금복권이 많이 바뀌어서 500만원을 20년동안 지급해주는 520에서, 매월 700만원을 20년동안 지급해주는 것으로 바뀌었지요. 그래서 많은분들이 찾고계신 것 같습니다.

또한 메인화면에서 복권정보 라는 곳에 들어가게되면 인터넷으로 구매하는 방법이나 오프라인에서 사는 방법 등 다양하게 안내를 해주고 있으니 살펴보시면 됩니다. 추첨은 어떤식으로 이루어지는지에 대해서도 친절하게 설명이 되어있어서 살펴보시면 좋을 것 같네요.

동행복권 홈페이지에서는 당첨결과 라는 탭을 통해서 지난번 회차의 당첨번호를 확인하실 수 있는데요. 이것을 통해서 통계적으로 어떤 번호가 제일 많이 나왔는지에 대해 분석을 하실 수 있지요. 좌측에 '회챠별 당첨번호'라는 항목을 클릭해보십시오.

그러면 페이지가 변경되면서 먼저 지난 회차에 대한 당첨결과를 보실 수 있고 그 아래로 스크롤을 내리면 특정 구간의 회차의 당첨번호를 확인하실 수 있는데요. 여기서 1회에서 926회 까지로 설정을 하신 다음에 엑셀다운로드를 하시게되면 지금까지 당첨되었던 공의 번호를 모두 열람을 하실 수 있습니다. 사실 로또는 확률이기 때문에 통계적으로 가장 많이 나온 숫자가 다시한번 나올 확률이 높습니다. 아마도 번호를 분석하는 업체들 또한 약간 그런식으로 운영을 하지않을까 싶네요.

  •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