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들 코스트코 온라인 쇼핑몰이라고 들어보셨나요? 사실 저는 여태까지 알지못한 것이었는데요. 실제 매장에서만 구매할 수 있는지 알았는데 오픈마켓의 형태로 존재하고 있더라구요. 코스트코는 요즘말로 하면 '가성비'가 굉장히 괜찮은 외국계 마트입니다. 아마도 가보신분들은 아시겠지만, 여기에 2L짜리 물 6개짜리 들이로 되어있는게 되게 저렴하지요. 구경차 왔다가 물만 사가시는 분도 많이 봤습니다. 이 뿐만아니라 식자재도 저렴하고, 특히 고기류가 꽤나 저렴하지요. 미국의 광활한 토지에서 오는 대량생산의 저렴함이 아닐까 싶습니다.

아참, 원래 이곳은 미국것이지만, 코스트코 온라인 쇼핑몰은 코리아 지사가 있기때문에 한국어로 운영되는 페이지가 따로 있기때문에 언어걱정은 안하셔도 됩니다. 코스트코가 정말 대단한게 사실 식자재, 가구 등 창고형 마트로써 시가총액이 무려 178조나 되는데요. 우리나라의 굴지의 대기업 삼성의 시가총액은 348조로 반도체나 전자제품 1차제조 부터 생산까지 맡기 때문에 이윤이 많이 남는 구조이지만, 코스트코는 소매상의 업종으로 대단한 매출을 꾀하고 있지요. 유통업계 1위인 월마트를 바짝 추격하고있는 구도라고 합니다.

약간 서론이 길었는데요. 코스트코 온라인 쇼핑몰은 다음포털사이트에서 검색하시면 쉽게 접속하실 수 있답니다. 그러나 인터넷창을 하나더 띄워서 접속하라고 하면 제가 여러분들을 너무 번거롭게 해드리는 것이지요. 아래에 링크를 가지고 왔으니 클릭 하시면 바로 위의 오른쪽 사진과 같은 화면으로 넘어가게 됩니다. (바로가기 링크)

사이트에 접속이 되셨나요? 들어가자마자 보이는게 커다란 배너인데요. 이제곧 추석이라 그런지 추석선물세트를 판매하고있는 모습을 보실 수 있네요. 하지만 이곳에 들어왔다고 해서 곧바로 이용할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

왜냐하면 코스트코 온라인 쇼핑몰은 물론이고 오프라인 매장 자체가 "회원권"이라는 것을 등록해야만 이용을 할 수 있는 구조이기 때문인데요. 홈페이지 메인화면 최상단에보면 회원가입이 있습니다. 오프라인에서 돈을 지불하고 코스트코 회원카드를 만든 적이 없으신 분들은 가입을 해주셔야 됩니다. 만약 회원이시라면 온라인 등록을 눌러서, 등록을 하시면 되는데요. 후자의 경우에는 별도의 지불없이 약관에 동의만 해주면 끝나기 때문에 아주 간단합니다.

다시 돌아가서, 회원이 아니다 하시는 분들은 코스트코 온라인 쇼핑몰을 이용하시기 위해서 결제를 해야합니다. 최소금액 33,000원 부터 최대 80,000원 까지 연회비를 지불하셔야 하는데요. 개인적으로 일반적인 용도로 매장을 이용하시는 경우에는 그냥 비즈니스 회원권 3만3천원짜리로 가입을 하시면 됩니다. 이 회원카드 하나로 총 3명(본인 제외 2명)이 들어갈 수 있기 때문에 가족단위로 입장하기에도 편리합니다. 다른 멤버십을 가입하신다면 더 많은 혜택이 존재하므로 잘 살펴보시고 구매하여 가입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이제 모든 절차가 끝나셨다면 코스트코 온라인 쇼핑몰을 이용할 차례입니다. 좌측 상단에 보면 카테고리 전체보기 라는 것이 있지요. 이것을 눌러보면 디지털/TV/컴퓨터, 대형,생활가전, 가구,침구,인테리어 용품 들 등등 대형 품목부터, 의류,가방,잡화는 물론이고 화장품, 영양제 등등 없는 것이 없네요. 하지만 코스트코 하면 음식아닐까요? 식품으로 들어가서 다양한 품목들을 살펴보세요!

식품에서도 하위 항목이 다양하게 있습니다 쌀, 커피, 차, 음료, 가공식품, 건식품 등등 여러가지가 있는데요. 그런데 코스트코라고 해서 무조건 싼 물건만 있는건 아니듯, 이 홈페이지또한 마찬가지입니다. 오프라인에서 샀을때 더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더군요. 2Lx6 묶음이 약 2500원에 오프라인에서 판매되고 있었는데, 이런 세트품목은 존재하지않고, 약간더 비싸게 구성되어있네요. 하지만 배송비가 무료이고 왔다갔다 기름값을 제한다고 생각하면 더 이득일지도 모르겠습니다. 합리적이고 재미있는 쇼핑하시기 바랍니다.

  •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