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선물세트 추천 순위 best 5

안녕하세요. 곧 민족대명절 추석이 다가오는군요. 타지에서 일하느라 몇번 못뵈는 부모님들을 오랜만에 만나러가는 것이기에 두손가득 무언가 들고 찾아뵙고 싶은게 우리 딸, 아들들의 마음 아닐까요? 그렇지만 막상 어떤 것을 준비해야하나 생각을 해보면 팍하고 떠오르는 그런게 없지요. 평소에 부모님이 필요하신 물건이 있어서 대화를 나누며 캐치해두시거나 건강이 안좋다고 하시면 건강식품쪽으로 드리는게 베스트이긴 합니다만, 없다면 많은 사람들이 구매한 선물을 보면서 참고하시는 것도 나쁘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아래에는 여러 뉴스기사와 마트 및 오픈마켓의 상품판매율을 종합하긴 했지만 주관적으로 선정한 5가지가 있는데요. 참고만 해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1. 현금(feat. 용돈상자)

첫번째 추석선물세트 추천 순위안에 들은 것은 현금입니다. 약간 의아해하실분도 있을 것 같은데요. 물론 달랑 5만원권 몇장 지갑에서 꺼내서 쥐어드리면 당연히 성의가 없어보이지요. 인터넷에 용돈상자라는 이름으로 검색을해보시면 다양하게 이쁜 상자가 나온답니다. 상품마다 다르지만 조화나, 비누로 만든 카네이션, 비누꽃 등으로 장식이 되어있기때문에 향기로움을 제공할 뿐만아니라 실용성도 갖추고 있는 것 같습니다. 부모님 입장에서 어떤 선물이든 받아도 기뻐하시겠지만 현금을 받으면 실생활에 어디든지 쓸 수 있으니까요. 이러한 선물도 한번 고려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2. 한우세트(+음식세트)

두번째 추석선물세트 추천 순위에는 한우세트가 자리잡았는데요. 쿠팡에서 추석선물세트라고 검색을 해보면 당당히 랭킹권을 차지하고 있답니다. 사실 부모님 세대에서는 한우라는 것을 접하기가 상당히 힘들었지요. 그렇기때문에 장성한 자식들이 부모님께 고급의 대명사 소고기를 선물해드리면 더더욱 의미있게 다가오는 것이 아닐까 싶습니다. 겉으로는 뭘 이런걸 사왔냐 하시겠지만, 마다하시진 않을걸요? 그리고 부모님이 바다고기를 좋아하신다면 생선을 드리는 것도 좋은 생각인데요. 굴비세트도 많이 판매된 것을 볼 수 있었습니다. 스팸이나 햄 같은 가공식품 세트도 꽤나 많은 판매량을 자랑하는데 부모님 세대에서는 이런 류는 싫어하시는 분들도 종종있어서 참고만 하시면 될 것 같아요.

3. 건강식품, 영양제

세번째 추석선물세트 추천 순위에는 건강식품과 영양제가 있었습니다. 나이가 들면 어쩔수 없이 찾아오는 노화현상때문에 몸 어딘가가 아픈 곳이 생기기 마련이죠. 노화로 인해서 대게는 기운이 많이 없게 되시는데 그럴때는 홍삼이라던가 한방 약으로 되어있는 자양강장제 등을 드시면 많이 개선이 있을 거라고 생각이 됩니다. 뿐만아니라 관절이 아프신 분들이 많다면 개인적으로 MSM과 콜라겐, 글루코사민과 같은 관절과 인대에 좋은 영양제를 선물해 드리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지인 중에 운동을하다가 무릎에 금이간 이후로 뼈가 붙고나서도 계속 무릎이 쑤시고 찌른다는 증세를 보이는 분이 계셨는데, MSM이랑 글루코사민이 같이들어있는 영양제를 먹고 확실히 좀 나아지셨다고 말씀하시더라구요.

4. 안마기

네번째 추석선물세트 추천 순위로는 안마기를 추천을 드리겠습니다. 자금이 되신다면 방금 전에 추천드렸던 건강식품과 같이 선물을 드리면 참 좋을 것 같아요. 나이가 들면 혈액순환에 많은 장애를 겪기 마련인데, 특히나 하체에 문제가 생기는 경우가 많습니다. 따라서 종아리와 발을 마사지 해 줄 수 있는 발(다리) 안마기도 참 괜찮은 것 같아요. 승모근과 어깨, 날개죽지가 결리신다면 저렇게 팔을 끼워서 갖다대는 형태의 안마기도 자주 사용하실 것 같아요. 실제로 써보니까 시원하더라구요. 하지만 발안마기는 그렇다쳐도 어깨안마기는 팔을 집어넣어야하고 소파에 기대거나 누워서는 하기가 힘들기 때문에 약간은 불편함이 있었습니다. 사실 제일 베스트는 안마의자를 사드리는게 좋을 것 같지만, 너무 비싸죠. 하하  

5. 차, 커피 선물세트

다섯번째로 추천드릴 추석선물세트 추천 순위에는 차, 커피 선물세트가 있습니다. 차의 경우 부담없이 언제든 먹을 수 있는 식품이기때문에 취미로 간식삼아 자주드시는 부모님들이 많은 것으로 생각됩니다. 그래서인지 판매량도 상당히 높더라구요. 아무튼, 기왕이면 자주드시는 차라면 한방차라던가, 전통차, 허브티 등으로 건강을 꾀할 수 있는 것으로 색다르게 한번 준비해서 선물드리는 것도 좋다고 생각이 됩니다. 커피를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커피를 선물드리는 것도 좋지요.

자 이렇게 한번 선물세트에 대해서 간략하게 알아보았는데요. 오랜만에 부모님 만나뵙고 선물드리고 효도하며 좋은 명절 지내셨으면 좋겠습니다. 다들 좋은하루 되십시오.

  •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