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보문고 인터넷서점이라는 것이 있다는 사실 아셨나요? 우리 일상속에서 서점하면 먼저 떠오르는 곳이 바로 교보문고 인데요. 교보생명그룹의 계열사로 우리나라 1위 규모의 대형 서점이지요. 지하철 역을 나오면 오프라인 지점들이 꽤나많아요. 이렇게 자연스럽게 홍보도 되면서 우리 인식에 깊게 박혀있는게 아닐까 싶습니다. 아무튼간에 지금까지는 실제 매장에서 책을 보고 구매를 했었는데요. 인터넷으로도 구매를 할 수 있다는 사실을 아시는 분이 별로 모르시는 것 같더라구요.

물론 교보문고 인터넷서점을 이용하기 이전에 실제로 현장에가서 책을 읽어보고 구매하는 맛이 있기는 합니다. 자고로 책은 종이로된 것을 직접 넘기며 읽는 것이 재미가 있지요. 만화책도 그렇고, 소설책도 마찬가지 인 것 같아요. 요즘에는 e북 같은것이 많이 보편화 되었죠? 정말 편리하기는 하지만 뭔가 손맛이 없어서 마음 한편이 공허하긴 합니다. 괜히 좀 딴길로 좀 빠졌네요. 어떻게 이용하는지 안내를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아래에 사진과 함께 설명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교보문고 인터넷서점에 들어가시려면 다음검색창을 활용하시면 간단히 들어가실 수 있습니다. 첫번째 사진과 같이 검색을 하시게되면 kyobobook.co.kr 이라는 링크가 나오게되는데요. 클릭을 하시면 2번째 사진처럼 화면이 뜨게됩니다. 인터넷을 이용해서 책을 사면 좋은 점 중 하나는 교보 문고 할인을 받을 수 있다는 것인데요. 최상단 배너를 보시게 되면 이달의 쿠폰 및 혜택이라는 것이 있지요? 여러가지 e-교환권이라는 것이 있습니다. 출석체크나 모바일교보문고에서 오늘의미션 등을 진행하면 받을 수 있는데 바로 할인을 받을 수 있죠. 아참 링크는 이곳입니다. 클릭해서 들어가보세요.

교보문고 인터넷서점 메인화면에서 스크롤을 한버 내려볼까요? 아래에 보면 "오늘의 책"이라는 카테고리가 있습니다. 여기는 국내도서, eBook, sam 등으로 분류가 되어있는데, 교보문고측에서 추천하는 책들이 소개가 되어있는 곳이에요. 아래로 더 내려보시면 화제의 신간이라고 해서 신간발행된 책들 중 인기있는 것을 소개를 하고있는 곳입니다. 그 아래에 OOO님을 위한 Picks 추천 샘플이 있는데요. 로그인을 하시게되면 AI 맞춤 추천으로 자신의 취향에 맞는 장르 제품을 소개받을 수 있는 기능도 있어요.

교보문고 인터넷서점을 이용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로고 바로 아래에 보시면 선이 세개 있는 버튼이 있는데요. 그것을 누르게되면 전체 카테고리가 보이게 됩니다. 국내도서 부터 시작하여 외국도서, 장르, 코믹스, 기프트, 음반DVD, 중고장터 등등이 있는데요. 국내도서를 예시로 한번 들어볼까요? 마우스를 갖다대면 여러가지 항목들이 나옵니다. 소설, 시/에세이, 경제/경영, 자기계발, 인문, 취업/수험서 등 없는 것이 없네요. 오히려 오프라인 보다 더 정리는 잘 되어있어서 찾아보기는 편한 것 같은데요.

교보문고 인터넷서점에서 원하는 장르의 책을 선택을 했다면 첫번째 사진과같이 홈화면으로 들어가지게 되는데요. 여기서 "베스트 셀러" 메뉴탭을 클릭해보세요. 이곳은 인터넷에서 판매되는 상품 중 지난 1주일간 가장 많이 판매된 순위라고 되어있지요? 달러구트 꿈 백화점이 현재 1위에 랭크가 되어있는 모습입니다. 제품을 구매하시려면 바로구매 를 클릭해서 진행하실 수 있는데요. 그 이전에 아래에 이벤트라는 것을 보면 교보문고 할인 혹은 사은품 이벤트 등이 있을 수 있으니 유심히 보시는 것이 좋을 것 같아요. 상품정보 탭을 누르면 어떤 내용인지 줄거리와 목차 등이 간략히 소개가 되어있어서 좋습니다.

 

  •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