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사다리타기 게임

우리가 일상생활에 의외로 자주 이용하는 것이 있습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것이 바로 그것입니다. 직장 점심시간에 부서 사람들끼리 커피를 살 때 계산값을 몰아주기를 한다던가, 친구들끼리 모여서 술자리에서 아이스크림 사는사람 정하기, 모임에서 벌칙 정하기 할때 등등 참 재미난 상황에서 자주 쓰이지요. 순전히 운에 맡기는 구조기 때문에 몰아주기류를 할때 가장 불평불만이 안나오는 공정한 게임으로도 손꼽힙니다.

네이버 사다리타기 게임을 플레이하기 위해서는 N사를 이용을 하셔야겠지요. 네이버 포털사이트에 접속하신 뒤 검색창에 오른쪽 사진처럼 검색을 해주시면 검색결과에 저런식으로 플래시(?) 게임의 형태가 하나 나오게 됩니다. 참여인원수는 기본으로 6명이 설정되어 있는데, 총 24명까지 선택할 수 있습니다. 자, 일단 바로가기 링크를 걸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클릭하시면 곧바로 게임을 즐기실 수 있어요.

네이버 사다리타기 게임을 시작하기 전 먼저 인원수를 설정해주시고요 시작 버튼을 눌러주시면 됩니다. 간단하지요? 그리고 위에는 게임 참가자 이름을 입력하시구요 아래에는 당첨항목을 입력하시면됩니다. 당첨이되면 아이스크림을 사줘야 한다던가 그런식으로 정해서 말이지요. 그리고 아래에 사다리 시작이라는 버튼을 눌러주세요. 인원수를 수정하시려면 돌아가기를 눌러서 바꾸시면되고요.

네이버 사다리타기 게임을 진짜 재밌게 즐기기 위해서는 아래에 있는 전체 결과 보기를 누르면 안됩니다. 술자리에서 일일이 자신이 고른 다리를 누르게 만들고 이동하는 경로까지 봐야 재미나는데요. 빨간색으로 이동하는 경로가 보이지요? 저같은 경우 회식때 부서사람들 15명 놓고 하는데 꽤나 박진감 넘치고 재밌더군요. 안걸리면 장땡이라는 마인드로 말입니다.

네이버 사다리타기 게임에서 전체 결과보기를 누르게되면 이런식으로 모든 사람들에 대한 결과를 확인할 수 있어요. 이렇게하면 속전속결로 결과를 확인할 수도 있어요. 그런데 사실 PC에서 이용하면 이런 화면이 나오지만 모바일에서 이용하면 좀 다르게 나오거든요. 한번 확인해볼까요?

모바일 버전의 네이버 사다리타기 게임에서는 이렇게 동물을 선택해서 플레이하는건데요. 각자 동물 캐릭터를 골라놓고 타는 방식입니다. 게임 플레이자체는 똑같아요. 인원수는 최소 2명에서 최대 12명까지 가능하고요. 아래에 내기설정에 결과를 적어두면 되고요.

이번에도 마찬가지로 동물을 하나하나씩 클릭하면 노란색으로 이동하는 경로가 보입니다. 이런식으로 해도 되고, 바로 결과를 알고 싶으시다면 전체결과를 눌러서 한번에 확인해도 된답니다. 모바일버전 링크를 걸어드릴테니 재밌게 즐기시가 바랍니다.

  •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