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 안녕하세요! 이번시간에는 간단하게 즐길 수있는 테트리스 무료게임 start 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어도비 플래시 기반으로 만들어진 게임이라 로그인도 필요없고 설치할 필요도 없어 아주 편리하게 즐길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인데요. 대신 너무 간단해서 상대방과 맞붙는 등의 멀티 대결을 할 수 없다는 점은 알고 계셔야 될 것 같습니다.

먼저 어떻게 들어가는지 부터 알려드려야겠지요. 테트리스 무료게임 start는 간단하게 다양한 플래시게임을 모아놓은 사이트에서 확인하실 수 있는데요. 먼저 플래시게임천국이라는 사이트를 통해서 게임을 즐기는 방법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우측 사진과 같은 화면으로 넘어가게 됩니다.

자 먼저, 이 홈페이지에 들어가셨나요? 그렇다면 아래에 네모난 플래시 상자가 있는 것을 보실 수 있는데요. 이것으로 바로 테트리스 무료게임 start 할 수 있는 것이죠. 하나 주의사항이 있습니다. 혹시라도 본인이 크롬 브라우저를 사용하신다면 게임이 실행이 안될 가능성이 있기때문에, 인터넷 익스플로어를 켜서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아무튼, 플래시게임이 로딩이 다 끝나고나면 테트리스로 만들어진 하트가 보일텐데요. 마우스 커서로 하트를 누르면 게임이 시작됩니다.

그 사이트에서도 조작법을 설명해주고 있지만, 제가 간단히 설명을 드릴게요. 블럭을 좌우로 이동시키려면 키보드 ← → 키를 이용하시고, 블럭을 회전시키려면 ↑ 을 눌러주면 됩니다. 블럭 빨리내리기는 space바 입니다. 게임화면은 좌측은 제것이고 우측은 컴퓨터 AI의 것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이 테트리스 무료게임 start는 컴퓨터와 대결을 하는방식으로 되어있는 것이죠. 그런데 여러분 하나 아셔야될 것이... 컴퓨터가 너무 잘하는게 흠입니다. 아니 오히려 이길때 까지 도전의식을 발휘할 수 있어서 좋을지도 모르겠군요.

방금 소개해드린 곳이 너무 어렵다 하시면, 다른곳에서도 여러가지를 찾아보실 수 있는데요. Game100이라는 플래시 게임 사이트입니다. 이곳에서 검색창에 테트리스를 치면 다양한 게임들이 있는 것을 보실 수 있는데요. 링크는 사이트 2 , 이것을 클릭하시면 되겠습니다.

여기서 이제 자신이 원하는 게임을 아무거나 찾아서 한번 눌려서 플레이를 해보시면 되겠습니다. 저는 제일 처음에 있는 테트리스 무료게임 start를 클릭하여 시작해보았는데요. 외국의 사이트로 넘어가지더군요. 하지만 인터넷연결은 원활해서 게임하는데 아무 문제는 없었답니다. 게임플레이 하는 조작법은 거의 동일합니다. 대신 이게임은 바로 내리기가 없어서 아래쪽 방향키 ↓ 를 꾹누르니 빠르게 내려가지네요. 혼자서 연습하고 즐기기에 좋을 것 같아요.

이 사이트에서는 이것 말고도 여러가지가 있는데, 아까 처음에 소개해드렸던 것 처럼 구글 크롬 브라우저를 이용할 시에는 Adobe Flash Player가 제대로 작동을 안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인터넷 익스플로어 브라우저를 쓰셔야 게임이 원활하게 진행이 되더라구요.

이제는 우리가 스마트폰을 많이 쓰고있기 때문에 게임또한 폰으로도 많이 즐길 수 있죠. 테트리스 무료게임 start 또한 여기서 받아서 할 수도 있답니다. 구글플레이스토어나 앱스토어에 검색을 해보시면 수많은 게임들이 나와요. 여기서 여러가지를 클릭해보시고, 게임 설명이나 평점등을 확인하시어 자신이 마음에 드는 것을 골라서 설치하여 즐기시면 되겠습니다. 주의하실 것은 다운 받을때 결제금액이 적혀져있으면 그것은 유료이기 때문에 하시면 안됩니다! 그것만 유의하시면 되겠네요. 즐거운 하루되십시오.

  •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