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 포스팅은 카카오 장기 pc 설치하기하는 방법에 대해 소개해드리려고 하는데요. 이 게임은 여러분들이 많이 즐기시는 모바일 게임 중 하나가 아닐까 싶습니다. 하지만 이런 보드게임 즉, 장기판 혹은 바둑판 등 위에서 하는 게임들은 대국을 즐길때 칸이 되게 좁기때문에 작은 휴대폰 화면에서 즐기기에는 조금 불편한 감이 없잖아 있으실 것 같아요. 손가락이 크신분들은 실수로 '상대에게 한 수 물려주게 되는(?) 일'이 빈번히 발생하기도 합니다. 그래서 인지 많은 분들이 답답함을 느끼시고 컴퓨터에서 즐기는 방법을 찾고 계시는 것 같아요.

그렇다면 카카오 장기 pc 설치하기는 어떻게 할 수 있을까요? 바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본문 처음에 말씀드렸듯이 애초에 모바일게임으로 나온 것이기 때문에 휴대폰 환경에서만 즐길 수 있는데요. "어라 그러면 컴퓨터에서 안되는 거잖아"라고 하시는 분이 계실 수도 있습니다만, 저는 안된다고 말한적이 없습니다! 휴대폰 환경을 PC에 구현을 시켜놓으면 게임을 즐길 수 있다는 것이지요.

자, 그러면 카카오 장기 pc 설치하기에 앞서 해야할 것은 휴대폰 환경을 컴퓨터에 구현을 시켜주는 것이겠죠. 그것은 어렵지 않습니다. 여러분, 앱플레이어라고 들어보신 적 있으신가요? 이것은 스마트폰, 탭, 패드등의 어플리케이션들을 컴퓨터에서도 작동시켜줄 수 있도록 하는 프로그램이라고 생각하시면 되는데요. 이 앱플레이어 라는 것에는 블루스택, 녹스, LD플레이어 등 여러가지가 있으나 저는 개인적으로 블루스택(BlueStacks)을 추천드립니다.

자 그러면 선행되어야 할 것은 블루스택 다운로드인데요. 이것을 하고나서야 카카오 장기 pc 설치하기가 가능하다는 것이지요. 어렵지 않습니다. 홈페이지를 찾아 들어가시면 되는데 여러분들의 번거로움을 줄여드리고자 이것을 누르면 바로 연결이 되도록 설정해놓았습니다. 링크를 타고 위 화면과 같은 페이지에 들어가보세요.

사이트의 우측 상단이나 중간쯔음에 보면 다운로드 버튼이 있지요. 둘중 아무거나 눌러주면 인터넷 브라우저 아래에 인스톨 파일이 내려받아진답니다. 이것을 실행시켜 설치를 해주시기 바랍니다.

인스톨 파일이 열리면 지금설치를 눌러주신 뒤 약 5분정도 기다리면 가장 우측사진처럼 프로그램이 켜질텐데요. 구글플레이스토어에 일단은 로그인을 나중에한다고 눌러주세요. 자, 그러면 이제 카카오 장기 pc 설치하기를 시작할 차례입니다. 꽤나 시간이 오래 걸리셨지요?

먼저 이 소프트웨어의 메인화면에서 가장 좌측상단을 보게되면 "내 게임"이라는 항목이 있습니다. 이를 누르시게되면, 아래에 구글플레이스토어 아이콘이 있어요. 이것을 누르시게되면 결국 로그인을 하라고 나오는데, 여기서 이제 로그인을 해주시면 되겠습니다.

절차를 다 끝내시고 로그인이 다 되셨나요? 그러면 이제 평소 휴대폰에서 어플 검색하시듯이 검색창에 우리가 찾는 어플을 검색을 한번 해보세요! 바로 찾아지네요 최상단에 위치해있습니다. 이것을 설치를 한 뒤 실행을 누르게되면 다 끝이 난 것입니다. 실행이 잘되지요? 카카오톡 아이디로 로그인을 해주시면 이제 정상적인 플레이가 가능하게 됩니다.

카카오 장기 pc 설치하기 게임은 모바일 환경과 똑같이 진행되기때문에 기존에 친구를 초대해서 게임을 하는 기능과 초대 기능등 모든 것을 정상적으로 이용할 수 있는데요. 다만 아쉬운 점은 휴대폰 보다는 확실히 커진화면이지만, 보통 사용하는 모니터가 1920x1080 해상도로 가로가 더 긴 사이즈이기 때문에 여백이 많이 남아 약간 아쉬울 수 있습니다.

이의 경우 세로로 회전이 되는 모니터라면 물리적으로 돌리신 뒤, 바탕화면에서 우측 클릭하셔서 디스플레이 설정에 들어가신 뒤, 방향을 세로로 바꾸어서 게임을 플레이하면 더 큰 화면에서 재미나게 즐기실 수 있답니다. 즐겜 하시고 좋은 하루 되시기 바랍니다.

  •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