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주교차로 신문그대로보기

반갑습니다 청주시민여러분. 충청북도의 대도시라고 하면 청주시 아니겠습니까? 저는 사실 지리를 잘 모르는데요. 제 지인중에 공군사관학교를 나온 장교 분이 한명 계시는데, 공사가 청주에 있다고 하더라구요. 그렇게 해서 알게되었답니다. 인구가 굉장히 많더군요. 현재 83만명의 인구수를 자랑하는데 약간 과장 보태면 100만 도시라고도 볼 수 있겠어요. 바로 옆에는 세종특별자치시가 있어서 여러가지로 시너지를 발휘하고 있다고 들었습니다. 아무튼 많은 분들이 거주하시는 지역이다보니 교차로 신문도 많이들 보시는 것 같습니다.

오늘은 청주교차로 신문그대로보기에 대해서 소개를 드리려고 하는데요. 옛날에는 종이로된 신문을 보는 것이 편하기도 했고, 아침에 일어나서 커피나 차 한잔 먹으면서 신문을 읽는 습관이 있었습니다. 하지만 요즘에는 전자장비들이 잘되어 있다보니 집에 컴퓨터가 있다면 또 손쉽게 보실 수도 있는데요. 확대를 해서 볼수도 있어서 눈이 안좋으신 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자 그렇다면 어떻게 해야 청주교차로 신문그대로보기를 할 수 있을까요? 일단은 인터넷을 이용해서 들어가야 되는데요. 이렇게 말씀드리면 그럼 유료로 해야되는 것 아니냐 걱정하시는 분도 계실테지만, 괜찮습니다. 무료로 별도의 회원가입도 없이 열람하실 수 있거든요. 이제부터 설명드리는 것을 차근차근 따라와보시기 바랍니다.

먼저 다음 같은 포털사이트를 이용하시는 분들은 검색창에 위 사진처럼 찾아보십시요. NZINE 이라는 글자가 적혀있는 링크가 있지요? 그것을 바로 눌르게되면 홈페이지로 이동이 됩니다. 제 사이트를 방문하신 분들은 번거롭게 인터넷창 켜서 이동하지 마시고 옆에 링크를 달아드릴 테니 청주교차로 신문그대로보기 클릭하여 접속하시면 됩니다.

자, 홈피에 들어가게되면 다음과 같은 모습을 보실 수 있는데요. 일반적인 포털사이트에 들어온 것 같은 느낌이 납니다. 최상단에는 검색창도 있고 아래에는 부동산, 취업, 알바, 자동차 등등 카테고리가 나누어져 있어서 그런 것 같아요. 자, 우리가 관심있는 것은 신문이었지요? '라이프'라는 글자 아래에보면 신문보기 라는 이미지가 있습니다. 저것을 눌러주세요.

그럼 페이지가 하나 열리게됩니다. 스크롤을 한번 내려보세요. 어떤가요? 오늘 일자 기준으로 이전 신문까지 합쳐서 총 6개의 신문이 있는것을 보실 수 있습니다. 신문을 보고싶으시면 원하는 날짜의 것을 클릭만 해주시면 되는데요.

자 클릭하게되면 청주교차로 신문그대로보기 팝업창이 뜨게됩니다! 자 여기서 이제 마음껏 보시면 되는데요. 일체의 로그인이 필요없이 이용할 수 있어서 굉장히 좋은 것 같습니다. 제일먼저, 이 상태로 보신다면 너무 화면이 작아서 잘 안보이실 것입니다. 1면, 2면이 있지요? 자신이 보고싶은 면에 마우스 왼쪽 클릭을 해주십시오.

자 어떤가요? 클릭을 하는순간 화면이 돋보기로 본 것처럼 확대가 되었습니다. 아마도 이 기능이 상당히 편리해서 많은 분들이 찾으시는 것 같습니다. 왜냐하면 그냥 지면으로 보던 신문은 확대해서 볼 수가 없어서 눈이 침침할 때 보면 참 불편했었거든요. 자, 다시 축소하시려면 마우스 오른쪽 클릭을 하시면 됩니다. 화면을 내리시려면 마우스 스크롤을 통해서 내리면 됩니다.

청주교차로 신문그대로보기는 참 잘 구성해놓은 것 같습니다. 다음 장으로 넘어가려면 상단에 있는 화살표 모양의 버튼을 누르면 되는데요. 화살표 두개짜리는 끝과 끝페이지로 이동이 되는 것이므로 클릭에 유의해주시기 바랍니다. ▶ 이 모양을 눌려야 한장 한장씩 넘어갑니다. 그 오른쪽의 회색 박스에는 현재 읽고있는 쪽을 확인하실수 있구요.

이 뷰어 팝업창에서 페이지 넘기는 기능 아래에 보면 아주 작게 1면, 지면안내, 기획면, 생활컴퓨터, 자동차, 교육/학원, 구인/구직, 세종, 상가 등등 다양한 항목들이 존재하는데요. 이 글자를 클릭하면 그 카테고리에 해당하는 쪽수로 이동이 되어서 자신이 원하는 정보만 확인할 때 상당히 편리합니다.

  •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