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이제 날씨가 많이 무더워지고 있죠~~? 우리나라처럼 사계절이 뚜렷한 나라는 계절이 바뀔때마다 계속해서 옷을 사야된다는 점이 장점이자 단점인 것 같기도 해요.

여러분들~ 중년여성이라고 해도 50대, 60대면 새댁입니다. 아름다움을 계속해서 가꿔도 충분한 나이지요. 그래서 오늘은 50대 60대 여성의류 쇼핑몰 인기 순위에 대해서 적어볼까 합니다. 

 중년여성 50대 60대 여성의류 쇼핑몰 순위

 

 보세 쇼핑몰

1. 쉬즈마담 (바로가기 링크)

센스있는 엄마옷 쉬즈마담 이라는 엄마옷 쇼핑몰입니다. 신상10%할인 베스트50, 아우터, 티셔츠/블라우스, 바지/스커트, 원피스/정장 에서부터 수영복까지 판매를 하고있는 종합적인 보세 쇼핑몰입니다.

다른 곳은 50대 60대를 타겟으로 홍보를 하면서 모델이 젊은 여성인 경우가 종종 있는데, 이사이트는 모델분이 중년여성이라서 코디할 때 참고하기 좋을 것 같습니다. SALE이라는 카테고리에서는 매우 저렴하게 판매를 하는 것도 있으니 눈여겨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2. 조이마담 (바로가기 링크)

이 사이트도 마찬가지로 다양한 종류의 옷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사이트소개를 보면 40대, 50대, 60대 엄마옷, 마담의류 등을 판매한다고 정보를 볼 수 있습니다. 아줌마의 날이라는 행사도 진행하는데 전상품 12%, 아울렛 90% 할인이 들어가는 모습입니다.

할인카테고리에서는 가격 할인율이 크고, MD추천 제품이 있어서, 사진 위에 마우스 커서를 올리면 간단한 소개와 금액을 알 수있습니다. 클릭하면 더 많은 사진과 디자인에 대해 확인할 수 있구요.

3. 데드라 (바로가기링크)

일반적인 의류는 물론, 거기다 더해서 생활한복이나 신발 및 액세서리 류 등 다양한 제품들을 판매하고 있는 여성의류 쇼핑몰 입니다.

만원의 행복이라는 이벤트 카테고리에서는 1만원대의 상품들을 저렴하게 구매가 가능한데, 타임딜이기 때문에 시간이 끝나면 판매가 종료됩니다. 그리고 화장품도 판매를 하고있는 모습이 보입니다. 홈페이지에서 아래로 스크롤을 내리면 자세한 사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4. 디얼마미 (바로가기링크)

디얼마미는 50대, 60대, 미시옷, 엄마옷, 아우터, 티, 블라우스, 니트, 카디건, 바지, 치마, 원피스등을 취급하는 중년 여성의류 쇼핑몰 입니다. 베스트100 메뉴탭에서는 사람들이 많이 찾는 옷들이 인기순으로 나열되어있어서 트렌드를 한눈에 파악하기 좋은 것 같아요.

 백화점 온라인 쇼핑몰 (G마켓 등)

보세 쇼핑몰 말고도 온라인 백화점 등의 오픈마켓에서 중년 여성 의류관을 전용으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물론, 거기서 물건을 찾을 시, 위에서 소개해드린 보세쇼핑몰들이 입점해 있는 경우도 있습니다.

5. G마켓 (바로가기링크)

국내 대형 오픈마켓 중 하나로 G마켓에서 50대여성의류라고 검색할 시 나오는 페이지입니다. 우측 상단에서 낮은가격순, 상품평많은순, 판매인기순 등의 필터를 선택하여 검색이 가능하므로 원하는 조건에 맞는 상품을 고르기가 쉽습니다.

6. 11번가 (바로가기링크)

이 사이트에서도 중년 여성의류를 찾아볼 수 있습니다. 좌측 메뉴탭에 보면 색상을 고를 수 있고, 판매처가 백화점인지 대형몰인지 전문몰인지 고를 수 있습니다. 만약 백화점에서 입어보고 인터넷에서 구매를 하는 것이라면 백화점을 선택해서 원하는 물품을 찾을수도 있습니다.

7. 옥션 (바로가기링크)

옥션도 마찬가지로 중년여성 의류를 판매합니다. AK몰, 현대Hmall, 롯데닷컴, 신세계몰 등에 입점한 의류브랜드들의 상품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제일 처음에 소개해드린 쉬즈마담 등의 50대 60대 여성의류 쇼핑몰 인기 순위의 제품들이 보이는데요. 만약 가격차이가 없거나, 더 저렴할 시 오픈마켓의 쿠폰을 이용해서 할인한다면 좋을 것 같습니다.

 

  •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