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저번 포스팅에 브롤스타즈 색칠공부 도안을 올려드렸었는데, 많이 좋아해주셨더라구요. 그래서 이번엔 도안 2탄으로 다른 여러 브롤러(캐릭터)를 가져와봤어요. 처음에는 인기있는 캐릭터들 위주로 소개를 먼저 드릴게요. 그 외에도 많은데 본문에는 다 소개를 못할 것 같아요. (아참, 이전 게시글에서도 말씀드렸지만 출처는 이 사이트 입니다. 상업적 사용은 하시면 안돼요!)

1탄 주소

자, 본론으로 들어가서 요번 포스팅은 브롤스타즈 색칠공부 도안에는 메카크로우 색칠공부와 늑대인간레온 색칠공부가 포함되어 있어요. 아이들이 많이 좋아하는 캐릭터죠. 메카크로우는 특히 로봇이라서 남자아이들이 좋아하는 것 같아요. 원래는 크로우라는 이름 그대로 까마귀 캐릭터인데, 스킨으로 로봇이 되었어요. 스킬도 멋있고 외형도 멋지게 생겼네요~ 골드메카크로우라는 스킨도 있는데 아쉽게도 못찾았어요. 완전 황금색이거든요. 아니면 저 빈 그림에 나만의 골드 메카크로우를 그려보게 하는 것도 좋은 색칠공부가 될 것 같아요.

여기 늑대인간 레온이 있어요. 저번에는 오리 잠옷을 입고있는 레온을 소개해 드렸었는데, 그때는 귀여웠다면 지금은 늑대가 되니 뭔가 카리스마 있어졌어요 그래서 아이들이 좋아하는 걸까요? 레온의 털색을 아이들이 좋아하는 색깔로 색칠시켜보고 하면 더 좋아할 것 같아요!

그리고 브롤스타즈 색칠공부 도안 중에 레온 캐릭터가 귀여운 옷을 많이 입다보니 아이들이 좋아하는 것 같아요. 그래서 이번엔 상어 레온도 첨부하였어요. 상어도 귀엽고 레온이 주머니에 손넣고 있는것도 어쩜 저리 귀여울까요. 아이와 같이 아기상어 노래 들으면서 같이 색칠공부하면 정말 좋을 것 같아요

저번 포스팅에서는 코치 마이크를 소개해 드렸는데 산타마이크도 아이들이 좋아할 것 같아서 가져와봤어요. 한손에 폭탄 선물상자를 들고 있는 것이 포인트랍니다.

이 캐릭터는 토끼 페니에요. 토끼를 좋아하는 아이가 재밌게 색칠공부할 수 있을 것 같아서 들고왔어요.

얘네 둘은 동일 인물(?)이에요. 샌디라는 캐릭터인데, 브롤스타즈의 잠꾸러기이지요. 위에 보라색옷을 입은건 기본스킨이고 아래는 잠꾸러기 샌디 스킨을 입은 모습이에요. 다양한 색으로 브롤스타즈 색칠공부 샌디를 해볼 수 있게 가져와봤어요. 걸으면서도 자는 모습이 귀여우면서도 우스꽝 스럽죠. 아이들 피곤할 때 조는 모습이 웬지 캐릭터랑 겹쳐보이는 것 같아요.

이외에도 여러 브롤들이 있지만 전부다 소개해드리기에는 꽤 양이 많아서 아쉽지만 여기까지 설명을 드릴게요. 브롤스타즈는 캐릭터들이 귀여워서 아이들이 좋아하는게 아닐까 싶어요. 그럼 바로 브롤스타즈 색칠공부 도안 2탄 첨부파일을 아래에 올려드릴게요.

브롤스타즈 색칠공부2탄.zip
3.44MB

용량은 3.44MB 정도에요. 별로 큰 용량은 아니라서 빨리 다운 받아집니다. 집에 프린트기만 있으시면 바로 인쇄하시면 됩니당 대신, 예시 그림을 컬러로 뽑으면 잉크가 좀 많이 쓰일 수도 있으니까 집에 있는 패드 혹은 탭, 컴퓨터 화면으로 그림을 띄워서 보여줘도 좋을 것 같아요.

  •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