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시간에는 브롤스타즈 색칠공부 도안을 공유해볼까 합니다. 아이들이 참 좋아하는 모바일 게임이죠? 브롤스타즈는 캐릭터마다 개성이 뚜렷해서 다양한 색상 조합으로 표현되고 있는데요. 귀여운 인간형 캐릭터 부터 상상력을 동원하게 만드는 해골이나 다양한 생명체(?)들도 많아요. 아이들이 그런 캐릭터를 보고 색칠 공부를 한다면 창의력도 쑥쑥오르고 교육에 정말 도움이 될 것 같아요.

브롤스타즈의 브롤러(캐릭터) 들은 총 36명인가 그럴꺼에요. 너무 많아서 브롤스타즈 색칠공부 도안으로 다 들고오지는 못했어요. 아마 반응이 좋으면 다음에 나머지 캐릭터를 가져와볼까 싶은데요. 첫번째로 준비한 것은 맥스와 해적콜트와 비 도안입니다. 다들 한데 모여있어서 아이들이 골라서 재미나게 색칠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이번에는 브롤스타즈의 귀염둥이 미스터 P 입니다. 펭귄인 것 같지만 사실 알고보면 펭귄 탈을 쓰고다니는 녀석인데요. 아무래도 귀여운 외모로 아이들이 많이 색칠공부할 때 좋아할 것 같아요.

이번에는 꽤 최근에 나온 브롤러입니다. 스프라우트인데용. 우주복 안에는 식물이 자라고 있는데 앞 유리에 0_0 라고 포스트잇 한장이 붙어있는게 짱 귀여운 캐릭터입니다. 브롤스타즈 색칠 공부 도안으로 완전 인기일거같아요.

지금 소개해드릴 색칠공부는 기본 레온이 아니고 샐리 레온입니다. 저는 기본보다는 오리 잠옷을 입고있는 샐리 레온이 좀 더 귀여운 것 같더라구요. 대표적으로 아이들이 좋아할 만한 캐릭터에 대한 건 이정도만 소개해 드리고 아래에 이번에 올려드릴 나머지 다른 브롤스타즈 색칠공부 도안들도 보여드릴게요.

색칠공부 도안은 순서대로 코치 다이너마이크, 파이퍼, 비비 입니당. 광부버전 마이크보다는 얘가 더 마음에 가더라구요. 

재키랑 스켈레톤이 들고있는 틱입니다. 지금 이렇게 캐릭터만 올려드리고 있지만, 브롤스타즈 색칠공부 도안의 원본도 같이 첨부해놨다는 사실 참고해주세요! 

설날 브롤 스킨인 바이러스 8비트 입니당. 기본 스킨도 귀엽지만 좀 색달라서 좋아할 까봐 가져와 봤어요. 그리고 코알라 니타입니다. 원래는 니타는 곰돌이랑 있지만 코알라도 아이들이 그려보면 좋을까 싶어서 가져왔습니다. 아래에 브롤스타즈 색칠공부 도안 압축파일을 첨부해드릴게요. 당연한 말이지만 상업적으로 사용하시면 절대 안된다는 점 기억해주세요. 출처는 여기 입니다.

브롤스타즈 색칠공부 도안

브롤스타즈 색칠공부1.zip
1.91MB

무료로 프린트 하셔서 아이들 색칠공부 시켜주세요~ 많이 좋아할 것 같네요^^ 

  •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