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포스팅은 현대홈쇼핑 홈페이지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보통 이 곳을 찾으시는 분들은 TV에서 원하는 상품과 물건을 봤는데 시간이 안되거나 각종 이유때문에 놓쳐서 다시한번 들어가서 물건을 살펴보려고 하시는 분들이 많으시는 것 같아요. 저 또한 마찬가지였는데요. 이번에 사려던 옷을 놓쳐버렸거든요. 어떻게 다시 볼 수 있는 방법이 없을까 하며 하염없이 채널만 고정해놓고 원하는 물건이 다시 나올 것을 보는 것은 아주 비효율적이지요.

왜냐하면 상품을 판매한다는 보장이 없기 때문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우리는 현대홈쇼핑 홈페이지에 접속을 해보아야 하는데요. 어렵지 않습니다. 집에 컴퓨터만 있다면 인터넷으로 간단히 접속이 가능합니다. 물론 휴대폰으로도 가능한데요. 나중에 설명드릴 것이지만 어플을 깔면 더 좋은 혜택이 있더라구요. 일단은 독자님들을 위하여 링크를 가지고 왔습니다. 이것을 누르면 바로 연결이 된답니다.

접속한 화면은 다음과 같을 것인데요. 사이트 상단에 보시면 검색창이 있습니다. 여기서 자신이 사려고 했으나 놓쳤던 제품의 이름을 적어서 검색을 해주면 되는데요. 만약 기억이 안나실 경우가 있을 겁니다. 그래도 걱정하지 마세요. 몇 일 전 방송이라면 찾을 방법이 있거든요.

현대홈쇼핑 홈페이지에서 카테고리 라는 글자 아래에보면 TV쇼핑이라는 글자가 보이는데요. 이것을 한번 눌러주세요. 그러면 새로운 화면이 뜨면서 ON AIR라고 생방송이 진행되고 있는 것을 볼 수 있는데요. 우리가 주목할 부분은 그것이 아니고 그 위에 TV편성표 라는 것을 눌러주면 됩니다.

글 작성일이 6월 24일입니다. 현재 날짜에 (오늘)이라고 체크되어 있는 모습이 보이시죠? 좌 우로 화살표가 있는데요. 과거에 지난 방송에 어떤 상품들이 등장했는지를 낱낱이 확인할 수 있답니다. '만약 21일 목요일에 TV에서 그 상품을 봤던 것 같은데...' 하시는 분들은 한번 그 날짜를 눌러보세요. 그 때 방영한 상품들에 대한 내역이 스크롤을 아래로 내리면 모두 기재되어 있답니다. 만약 원하는 물건을 찾았다면 [구매하기]버튼을 누르세요! 바로 구매가 되도록 연결됩니다.

이렇게 현대홈쇼핑 홈페이지에서 상품으로 올라와있는 곳으로 들어와지는데요. 의류인 경우에는 여기서 상품을 선택하고 사이즈를 선택한 뒤 바로구매 버튼을 누르면 됩니다. 만약 로그인이 안되어있으시다면 이렇게 팝업창 하나가 뜨게되는데요. 간편하게 네이버, 카카오톡으로 로그인을 할 수 있어서 계정을 새로 만들지 않아도 쉽게 접근이 가능하다는 건 장점 같습니다. 비회원 주문도 가능하니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아이디를 만드는 것을 추천드려요. 그 이유 중 하나는 현대홈쇼핑 뿐만아니라 그 계열사에서 사용할 수 있는 포인트를 통합해서 사용이 가능하기 떄문인데요. 그것 뿐만 아니라, 아이디를 처음 만드시면 할인 쿠폰을 주기 때문입니다! 가입이 그렇게 어렵지는 않으니 차근차근 순서에 따라 진행해주시면 쉽게 만들 수 있습니다.

현대홈쇼핑 홈페이지 회원가입을 마치셨고 이제 물건을 구매하는 단계로 넘어갈텐데요. 배송정보에 자신의 이름, 휴대폰, 받으시는 분, 배송지 주소 등을 기입해주셔야 합니다. 그리고 결제수단을 정하기 전에 쿠폰 같은것을 적용해야하는데, 여기서 본문 처음에 설명드린대로 어플이 좋은 이유가 하나 나오게 됩니다. 분명 PC화면에서는 사용할 수 있는 쿠폰이 없다고 나오는데,

모바일에서는 H.Point 가입 축하 쿠폰 7000원 할인권을 사용해서 6만원 짜리를 5만 3천원에 살 수 있게되는 것을 보실 수 있습니다. 현대홈쇼핑 홈페이지에서는 할 수 없는 기능이라 조금 아쉽긴 하지만 요즘같이 폰을 많이 보는 시대에는 어찌보면 모바일 사용량을 더욱 장려하기 위해 당연한 수순인 것 같기도 해요. 이 어플을 다운받는 것은 간단합니다.

이것만 기억해주시면 되세요. 국내 스마트폰(안드로이드)을 쓰면 구글 플레이스토어를 애플폰(IOS)을 쓰면 앱스토어에 들어가시면 됩니다. 위 글자들을 눌리면 다운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여기서 손쉽게 애플리케이션을 내려받고, 기존 사이트에서 가입했던 아이디로 로그인을 하면 동일한 과정으로 상품구매가 가능합니다. 그리고 꼭 잊으시면 안되는 부분 중 하나는 쿠폰을 적용해야된다는 것이에요. 쿠폰은 가입 후에 발급되는 것인데 사용기한이 있으니 꼭 유의하시고 사용하시길 바랄게요.

  •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