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쇼핑몰 바로가기 를 통해서 쿠팡에 빠르게 접속해보세요. 요즘에는 인터넷 시장이 굉장히 활성화 되어있다는 것을 느낍니다. E마트라던가 오프라인 매장에 가서 물건을 사려면 운전해야하고, 기름값 들고, 특히 지금은 코로나 때문에 사람이 밀집되는 곳에 가기가 껄끄러운게 제일 크죠. 아무튼, 그 대안으로써 온라인 쇼핑몰을 이용하는 것인데, 이제는 대부분의 사람들은 쿠팡을 많이 사용하시더라고요.

쿠팡쇼핑몰 바로가기

쿠팡쇼핑몰 바로가기 이렇게 잘나가게 된건 아마도 18년 이후부터 인 것 같습니다. 전국에 설치된 물류센터로 제품을 구매하면 하루안에 받을 수 있는 "로켓배송"이라는 시스템을 많은 사람들이 인식하고부터 인 것 같습니다. 사실 설립되었던 2010년부터 현재까지 계속해서 성장세입니다. 정말 대단하죠. 2010년의 쿠팡 매출억은 10억원 이었지만, 2020년의 매출억은 무려 13조 1940억원 입니다. 물론 매출액과 영업이익은 다르지만 쇼핑몰의 규모 자체가 달라진게 크죠.

좀 이야기가 엉뚱하게 흘러갔네요. 쿠팡쇼핑몰 바로가기 하는 방법에 대해서 간략하게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우리가 자주 사용하는 포털사이트인 다음 검색창에다가 쿠팡이라고 입력 후 검색을 해보시기 바랍니다. 링크가 바로 뜨는데요. 저것을 클릭해서 접속해도 상관없습니다. 물론, 여러분의 귀찮음을 덜어드리기 위하여 제가 주소를 가지고 왔으니 이곳을 눌러서 들어가시면 되겠습니다.

쿠팡쇼핑몰 바로가기 방법은 뭐 또 여러가지가 있겠습니다. 주소창에다가 coupang.com 을 직접 입력해도 됩니다. 영어 발음대로 입력만 하고 닷컴만 쓰면 되니까 크게 어려울 것은 없는 것이지요. 하지만 우리는 바로가기 를 하고 싶은 것이지 않습니까? 그러면 구글 크롬을 사용하신다면 주소창 오른쪽의 별표를 눌러보세요. 비어있던 펼표 모양에 파란색이 채워지며 "북마크 추가됨" 이라는 창이 뜨게됩니다.

다시 크롬 인터넷 창을 띄우면 주소창 아래에 쿠팡! 이라는 자그마한 버튼이 생깁니다. 네, 저것이 바로 쿠팡쇼핑몰 바로가기 아이콘이라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저걸 누르면 바로 인터넷이 열리게 되는 것이지요. 하지만 이 방법도 번거로우실 수 있죠. 왜냐하면 인터넷 창을 한번 키고나서, 다시 클릭을 한번 더 해야하니까요. 그렇다면 어떡하는 게 좋을까요? 바로 내 컴퓨터 바탕화면에다가 바로가기를 놔두는 것입니다.

크롬을 사용하시는 유저들이라면 모두 할 수 있는 기능인데요. 쿠팡쇼핑몰 바로가기 만들기 위해서는 브라우저 우측 상단의 점 세개 아이콘을 눌러주세요. 그리고 도구 더보기 라는 항목을 누르면, 우리가 찾는 항목이 보입니다. 만드시겠습니까? 하는 팝업창이 뜨고, 이름을 변경해줄 수 있는데 굳이 바꾸지 않아도 무방하겠죠. 그리고 만들기 버튼을 눌러주세요. 그리고 바탕화면을 살펴봐주세요. 인터넷으로 바로 접속할 수 있는 아이콘이 나왔습니다!

  •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