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은 포맷하고나서 3dp net 다운로드를 하시는지요? 아 먼저 이런 질문을 드리기전에 이것이 어떨때 사용되는 것인가 부터 말씀을 드려야겠네요. 컴퓨터의 운영체제를 지웠다가 다시 깔게되면 일명 포맷이라는 것을 하고나면 모든것이 없어져있는 상태이지요. 이 상태일때 이상하게도 네트워크를 못잡는 경우가 종종 있었습니다. 그럴때 이 프로그램을 활용하게되면 본인의 컴퓨터에 맞는 랜카드를 잡아주게되므로 아주 유용하게 쓰인다는 장점이 있는데요. 다만 USB에 이 소프트웨어를 넣어서 사용을 해야되는 문제가 있긴 합니다.

아무튼 간에 3dp net 다운로드는 아직도 많은분들이 필요로 하고 계시지요. 사실, 윈도우10이 출범하고 나서부터는 랜카드를 비롯하여 각종 드라이버들을 자동적으로 알아서 깔아주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예전처럼 큰 문제가 생기는 일이 거의 없는데요. 하지만 모든 사용자분들이 윈도우10을 이용하시는 것은 아니지요.

윈7이라는 것이 아주 명작이었던 바람에 기업의 PC에 세븐이 깔려있는 경우가 아직까지 허다합니다. 특히나 이 운영체제에서만 돌아가는 특수한 프로그램들도 많아서 더더욱 수요가 존재하고 있는 상황같습니다. 자 그러면 3dp net 다운로드는 어디서 해야되는지 바로 간략하게 알려드리도록 하겟습니다.

포털사이트 다음에서 제일 좌측 사진을 검색을 하게되면 정말 다양한 사이트들이 뜹니다. 그래서 도대체 어떤 곳에 접속을해서 다운을 해야하는지 갈팡질팡하게 만드는 것 같아요. 그냥 첫번째 링크를 누르게되면 네이버카페가 나오게되는데요. 하지만 가입이나 뭔가를 할 필요 없이 그냥 카페 화면 중앙에 점선으로 네모친 것을 누르게되면 또다른 홈페이지로 이어지게 된답니다. 왜 이렇게 번거롭게 해놓았는지는 잘 모르겠네요. 제가 그냥 최종사이트로 연결되는 3dp net 다운로드 링크를 걸어두겠습니다. 눌러서 접속하세요.

 

 

 

홈페이지가 뜨셨지요? 여기서 이제, 자신의 운영체제가 어떤 것인지 잘 확인하시고 버전에 맞게 골라서 인스톨을 해주셔야되는데요. 요즘 XP를 쓰시는 분은 거의 없지 않을까 생각이 드므로, 최신버전으로 다운하는 것을 설명드리겠습니다. 자 그런데 오른쪽 사진을 보면 아시겠지만 또 새로운 페이지로 이동이되는데요.

그래도 3dp net 다운로드 공식 사이트 자체는 제가 링크를 걸어드린 곳이 맞으므로 그곳에서 다른 곳으로 이동해서 따운을 받는 번거로움을 감수하셔야될 것 같습니다. 사진에서 보이는 것 처럼 버전이 19.11로 랜카드 통합 드라이버라고 되어있는 것을 보실 수 있구요. 우측하단에는 설치하는 버튼이 있습니다. 그것을 눌려서 진행을 하시면 되는데요. 인터넷 브라우저에 내려받아진 파일을 실행하면 됩니다. 그런데 이상하게도 크롬 브라우저에서는 "안전하게 다운할 수 없다"는 문구가 뜨더라구요. 무언가 이상이 있는 것 같은데요.

이럴경우에는 혹시모르니 네이버 소프트웨어 자료실에서 3dp net 다운로드를 실시해주시면 되겠습니다. 링크는 이곳이고요. 역시 이 자료실은 평소에 어떻게든 쓰이게 되는 것 같습니다. 어떤 파일을 내려받아야 되는 일이 있으면 솔직히 N사의 이 자료실을 이용하면 신뢰성이 많이 가지요. 하지만 아까전에 봤던 버전과는 좀 차이가 있는 모습을 볼 수 있네요. 구버전이라는 것인데, 사용에는 큰 문제가 없을 것입니다. 우측의 파란색 무료다운로드 버튼을 눌러서 인스톨을 해주시면 끝입니다. 고생하셨습니다.

  •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