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성비 마우스 추천 TOP3

안녕하세요. 이번 시간에는 가성비 마우스로 추천드릴 만한 제품을 가지고 와봤습니다. 피시방에서 쓰였거나, 쓰이던 제품들 중에서 쓸만하고 저렴한 것들을 선정해 보았는데요. 처음에 알려드릴 제품 말고는 RGB가 있기 때문에 조금 불편할 수 있습니다. 아래에 정리를 해보았으니 천천히 살펴보시고 선택을 해보시면 될 것 같아요.

1. 스틸시리즈 RIVAL 95 PC방

출처 : 스틸시리즈 제조사

이 제품은 제품명에서 부터 PC방이 붙어있습니다. 그만큼 신경을 써서 나왔다는 이야기가 되겠는데요. 약 만 오천원 정도에 구매가 가능하며, RGB가 없기 때문에 간단히 게임용으로 쓰거나 사무용으로 사용하기에도 손색없는 가성비 마우스 추천제품 중 하나입니다. 2000dpi를 지원하며 오른쪽 왼쪽 버튼의 클릭 수가 3000만번의 내구도를 지녔기 때문에 굉장히 오래갑니다. 실제 사용후기를 봐도 3년 이내에 더블클릭 고장현상이 거의 없음을 볼 수 있죠.

2. 로지텍 G102 PROGIDY

출처 : 로지텍 제조사

두번째 가성비 마우스 추천제품입니다. 이녀석은 정말 익숙한 회사에서 나왔죠? PC방 하면 떠오르게 되는 로지텍인데요. 우측 사진을 보시게되면 과거에는 저런식으로 유광의 디자인에 가운데에 로지텍 로고가 박혀있는 모델이 피시방에 단골모델로 쓰이고 있었습니다. 성능도 꽤나 발군이었는데요. 2016년 리뉴얼되면서 러버코팅으로 마우스의 표면 재질이 바뀌어서 그립감이 좋아졌고 전체적인 디자인도 많은 개선이 이루어졌습니다.

출처 : 로지텍 제조사

1ms의 보고율로 클릭과 사용자의 반응속도가 거의 동시간에 이루어진다고 봐도 무방합니다. 게이밍용 가성비 마우스 추천제품으로 딱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처음에 추천드린 제품과는 다르게 1천만번의 클릭만을 보장해준다는 것이 조금 아쉽긴 하지만요. 가운데 버튼으로는 200에서 6000DPI까지 조정이 가능하며 이때 로지텍 게이밍소프트웨어를 깔아주어야 섬세한 설정이 가능합니다. RGB가 그렇게 심한편이 아니고, 가격도 벌크제품을 구매하면 2만원이 안되는 가격에 구매가 가능하므로 합리적인 소비가 가능한데 성능도 좋기때문에 가성비 마우스 추천제품을 찾는 많은 분들이 선택 하고 있습니다.

3. 맥스틸 TRON G10PRO reborn 3330 RGB 게이밍 마우스

출처 : MAXTILL 제조사

마지막으로는 MAXTILL 사에서 나온 TRON G10PRO 모델입니다. UV매트 무광 코팅을 채용하여 장시간 사용해도 끈적임이 없습니다. 또한 DPI가 무려 100에서 14400까지 조정이 가능해서 마우스감도에 민감하신 분들이라면 정말 환영할만한 기능을 탑재했죠. 2천만 회의 버튼 수명을 자랑하는 옴론스위치를 탑재한 가성비 마우스 추천제품입니다.

출처 : MAXTILL 제조사

또한 3330 센서라는 타사와 궤를 달리하는 부품을 탑재함으로써 더 좁은 간격으로 마우스의 타점을 설정할 수 있기때문에 고도의 섬세한 컨트롤이 가능합니다. 앞서 소개한 제품들보다 더 비싼 2만원 초반대 가격(약 2만 2천원)이지만, 마우스 선도 고무선이 아닌 직조선으로 되어있고 USB 연결부위 전에 노이즈 필터가 있어서 미세한 소음도 감소시켜주는 디테일도 잡았습니다. 

  •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