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여러분~ 요즘 날씨가 많이 풀린 것 같아요. 이제 완전 봄이죠? ㅠㅠ

벚꽃놀이.. 유채꽃놀이 하고싶은 마음은 굴뚝 같아지는데.. 코로나 때문에 상황이 여의치가 않네요.

언젠가는 이 상황이 모두 좋아질 거라고 생각합니다.

아무튼 간에 코로나가 잠잠해질 때를 대비해서.. 더더욱 외출 대비를 위해 미리 피부를 가꾸어야겠죠?

날이 따뜻하면 이쁜 샌들을 많이 찾게 될텐데요.

샌들을 신으면 발이 적나라하게 보이게되죠. 그런데 발 각질이나 발 뒤꿈치에 각질이 있다면 보기가 흉하죠ㅠㅠ

저 또한 발 뒤꿈치에 각질이 조금 있던 터라 보기가 안 좋았어요.

약 2주전에 발 각질 제거를 위해서 닥터원더의 악어발팩을 제가 실제로 사용해 보았습니다.

정말로 효과가 있었는지 없었는지 리얼하게 보여드리겠습니다!! 끝까지 읽어주세요^^ 

 

*제품 구성 및 사용법

롭스에서 닥터원더 악어발팩을 구매했습니다. 7,900원에 팔고있네요. 생각보다 가격이 좀 쎈 것 같았어요.

그래도 돈값만 해준다면(발 각질 제거만 잘 해준다면) 아깝진 않겠죠ㅋㅋㅋ

롭스나 랄라블라 같은 곳에서도 팔지만 쿠팡에서도 구매가 가능한데, 3개를 묶어서 무료배송에 24,050원이네요.

실제로 매장 방문해서 사는 것 보다 300원정도 비싸긴하지만 매장이 없거나 나가기 귀찮으신 분들은 쿠팡이 편할듯해요

 

제품 포장상태입니다. 발이 참 뽀송뽀송하게도 생겼네요. 애기발 만들어 준다는 닥터원더 악어발팩! 얼른 써보겠습니다. 

 

1일차 (사용 전)

왼발 / 오른발

먼저 1일차 발의 상태입니다. 저는 남자이고, 가끔 한달에 한 두번 정도 축구나 족구를 즐기는 편인데, 

발이 그렇게 지저분 한 스타일은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물집이 터져서 새로 새 살이 돋거나 굳은살이 조금 있는 정도?

 


 

먼저 미온수로 발을 좀 불린다음에, 팩에 동봉되어있는 1단계 풋 클렌저로 발을 깔끔하게 씻어주었습니다.

 

2번째 단계는 발 팩을 착용하는 단계입니당. 버선처럼 생긴 팩이 저렇게 고이 접혀있어요.

발목부분을 가위로 잘라주고, 열어보면 투명한 시트가 촉촉하게 젖어 있는게 보이실텐데요.

저 투명한 시트가 발을 감싸주어야 발각질 제거가 잘되니까 양 옆으로 잘 벌어져있는지 확인을 해주세요.

젖어있다보니 겹쳐있는 경우가 있었어요. (제건 왼쪽발이 그랬었네요) 

 

착용한 모습! 1시간에서 1시간 반 착용하라고 적혀있는데,

저는 피부가 전반적으로 민감한 피부여서 1시간 10분정도 착용해 주었습니다.

안에 있는 성분들이 휘발되지말고 잘 흡수되라고 (뇌피셜) 집게로 찝어서 틈새를 좁혀준 모습입니다. 

 

발 팩을 다 한 뒤에 잘 씻어주고, 3번째 단계인 보습크림을 발라주었습니다. 냄새가 좋네요 ^^ ㅎㅎ

제품 설명에 따르면 5일에서 7일 정도 있다가 서서히 발각질이 일어나면서 제거가 된다고 되어있습니다.

느긋하게 기다려봅시다~

 

2일차

발이 조금 건조해진 것 같은 느낌만 있고, 아직 발 각질이 마구마구 일어난다던가 하지는 않습니다.

 

3일차

2일차보다 좀 더 각질들이 건조화 된 것 같습니다. 발 뒤꿈치 굳은살도 각질이 좀더 선명해지는 것 같고,

엄지발가락에 물집때문에 새살이 돋아났던 부분도 각질이 서서히 일어나고 있는 것 같아요.

 

5일차

제품 설명에서 언급되어있던 5일이 되었습니다.

엄지발가락에는 발 각질이 제법 일어나 있고, 발 바닥쪽에도 3일차까지는 잘 안보이던 발 각질들이 일어나고 있는 것 처럼 보여요.

발 뒤꿈치는 점점 더 각질들이 선명해지고 있네요.

그러나 영상이나 사진으로 홍보하는 만큼 각질이 일어나지는 않네요. 발 각질 제거가 되는지 의문....

 

샤워하고 나오니 따뜻한 물때문에 발이 불려져서 그런가 엄지발가락 쪽의 각질이 벗겨지긴 했는데,

광고만큼의 극적인 장면이 연출되진 않았습니다.

조금만 더 기다려보죠.

 

6일차 (혐주의...)

혐 주의를 붙여야 되나 말아야 되나 고민할 정도로 끔찍한 사진; 죄송합니다.

5일차가 지나고 6일차가 되던 날 아침에 샤워를 좀 오랫동안 했습니다.

욕조에 들어가서 반신욕도 하구요. 그래서 그런지, 샤워하고 나와서 양말신으려고 보니 발 각질이 불려져서 엄청나게 일어났더라구요.

 

다시 발 씻으러 들어가서 이태리 때수건으로 부드럽게 문지르며 씻어줬습니다.

각질이 어느정도 해소가 된 것처럼 보이는데 아직까지 발 뒤꿈치라던가 발가락이라던가 조금 남아있네요.

 

 

9일차

매 샤워때마다 가볍게 이태리 타올로 문지르며 씻어줬더니

각질이 어느정도 없어졌긴 했는데 그래도 남아있는 모습이 보입니다.

 

3월 31일 현재.2주가 지난 지금와서 발을 보면,

발뒤꿈치 각질을 제외한 다른 부분에 일어났던 각질들은 모두 없어졌는데,

발뒤꿈치는 아직까지 위 사진(9일차)에서 보이는 만큼 정도의 각질이 남아있더라구요.

그런데 대신 예전에는 뒤꿈치가 까끌까끌 했었다면, 발팩을 한 뒤부터는 그정도까지는 아니게 되었어요.

나름 부드러워지기도 했고, 음.. 각질의 두께가 줄어들은 느낌이라고 할까요?

저에게 닥터원더 악어발팩은 효과가 드라마틱하게 강력했던 것은 아니지만, 어느정도 효과가 있었다고 볼 수 있겠습니다.

그리고 애초에 저는 스포츠를 좋아하는 남자여서 발뒤꿈치에 굳은살이 좀 있는 스타일이었습니다.

아마도 좀더 부드러운 각질만 있으셨던 분들은 상당히 효과를 볼 수 있을거라고 생각이 들어요.

다음에도 다시 써보고 싶네요. (그때는 2시간 정도 발팩을 유지해봐야겠네요..ㅋ)

부족한 리뷰 여기서 끝마치겠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