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망바둑 바로가기에 대해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여러분은 어느 게임사를 좋아하시는지요? 뭐 N사, W사 등 여러 곳이 있지만 전 옛날부터 피망을 선호하는 사람이었습니다. 왜냐하면 어른들이 즐길만한 보드게임 등이 많이 서비스되고 있었기 때문이지요. 요즘 같은 때면 뭐 RPG라던가 그런 것이 유행이지만 옛날에는 민속적으로 즐길만한 게임들 특히 바둑 같은 것이 스테디 셀러같은 느낌이었습니다. 꾸준하게 재미가 있다 이것이죠.

피망바둑 바로가기

피망바둑 바로가기

저처럼 옛날의 정취를 느끼고 싶어서 바둑 겜을 찾는 분 많을거라고 생각이 드는데요. 저처럼 다음 포탈을 이용하시는 분이라면 기존의 검색창에서 검색하시면 링크가 하나 뜹니다. 저것을 클릭하셔도 되고, 아니면 제가 알려드리는 링크를 눌러서 접속하셔도 되겠는데요. 위쪽에다가 주소를 걸어두었지요? 자. 그런데 여러분들이 잘 모르시는 것이 하나 있습니다. 바로 다음 아이디로도 접속할 수 있다는 것인데요.

피망바둑 바로가기 다음 아이디로 접속 후 플레이

우리가 자주 사용하는 다음 포탈사이트는 검색기능 말고도 카페, 뉴스, 메일, 지도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지요? 그런데 게임까지 제공을 한답니다. 물론 다음에서 직접 게임을 개발하여 서비스하는 것은 아닙니다. 일종의 채널링 서비스라고 하죠? 다음 계정을 통해서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해주는 건데 피망 아이디가 없거나 까먹으신 분들은 굳이 ID를 찾기 위해 번거로운 절차를 거칠 필요가 없을 것입니다.

아무튼 간에, 피망바둑 바로가기가 다음 게임 페이지 최 하단에 "보드게임" 카테고리 안에 첫번째 순위로 있습니다. 저것을 클릭하게 되면 이렇게 로그인 페이지가 바로 뜨게되죠. 여러분이 혹시라도 카카오 계정을 다음 아이디와 통합을 하셨다면, 카카오로 로그인을 하셔도 관계없고요. 그게 아니라면 Daum 아디로 로그인 버턴을 눌러주시면 되겠습니다.

로그인 하시는 것은 큰 어려움이 없겠죠. 피망바둑 바로가기 홈피에 접속이 된 것입니다. 이제 여기서 겜을 즐기기 위해서는 대국장 입장하기 버튼을 눌러주면 되겠습니다. 캐릭터와 대국명이 적힌 프로필 위쪽에 흰색 바둑알갱이들이 보이지요? 그것을 누르면 겜 다운로드가 시작되는데요. 용량이 크지 않으므로 하드디스크 같은 저장장치에 큰 부담 없이 가볍고 간편하게 플레이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

그전에 피망바둑 바로가기 서비스를 한번도 하지 않으셨다면 PmangStarterSetup.exe 파일을 먼저 설치하셔야 합니다. 게임 실행을 위해서 꼭 선행되어 깔려야 되는 프로그램 중 하나입니다. 이것을 다운 받으신 뒤, 다시한번 대국장 입장 버튼을 누르면 그제서야 진짜 게임 다운로드 창이 뜹니다. 설치는 인터넷 상태에 따라 조금은 다르겠지만 약 1분정도 소요된다고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피망바둑 바로가기 페이지 상단의 게임방법 버튼을 누르면 조그마한 팝업창이 뜹니다. 바둑 게임 설명서가 뜨는 것인데요. 게임 설치가 잘 안된다거나 할 때 다운 방법을 순서대로 적어놓은 것도 있으며, 대기실에서 대국신청하기, 유저 리스트 목록에서 원하는 상대를 찾아서 대국하기 등의 게임에서 유용하게 쓰일법한 기능을 소개하고 있습니다. 겜을 플레이하다 궁금한 점이 있다면 저것을 참고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