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트리스 무료게임하기를 찾으시는 분 많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RPG 같은 게임은 너무 시간을 많이 잡아먹고 열과 성의를 다해야 하지만, 테트리스는 조금 더 가볍게 즐길 수 있으니까요. 원래는 인터넷에 플래시 게임 같은 것이 많이 있어서 쉽게 플레이가 가능했었는데, 어도비(Adobe) 측에서 이제 더 이상 지원 개발을 하지 않는다고 선언하고, 실제로 모든 인터넷 브라우저에서는 플래시를 지원하지 않는다고 하는 바람에 플래시가 먹통이 됐죠.

테트리스 무료게임하기

 

하지만 테트리스 무료게임하기 어렵지 않습니다. 제가 드리는 링크를 따라가시면 재미나게 겜을 즐기실 수 있죠. 플래시의 대체재가 있습니다. 프로그래밍 코드인 HTML 5인데요. HTML 5로 제작된 게임들이 이제는 많이 출시가 되었기 때문에 걱정하실 필요가 없답니다. 그러면 제가 직접 플레이해보고 재밌었던 게임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아래에서 천천히 취향에 따라서 살펴보세요.

오늘 소개할 테트리스 무료게임하기 는 바로 배틀 브릭 퍼즐 올라인입니다! 링크는 이곳을 눌러주시면 되겠습니다. 제일 처음에 미국, 러시아 국기 중 아무거나 눌러주세요. 이 게임은 상대방과 겨루는 방식입니다. 그래서 아래의 DUEL을 눌러주시면 상대방과 게임을 할 수 있는데요. 이 게임의 특징이 웹게임으로 만들었으면서 컴퓨터랑 붙는 것이 아닌 실제 사람과 온라인에서 만나서 대결을 한다는 것인데요.

여기서 Private game을 누르면 테트리스 무료게임하기 의 방을 파서 여러분의 친구들과 대전을 할 수 있습니다. Create a game 버튼을 누르면 여러분이 방장이 되는 것인데요. 누르게되면 번호 6자리가 나옵니다. 제 경우 121209라는 임의의 숫자가 나왔는데, 이것을 친구가 Join a game 버튼을 눌러서 입력하면 방에 들어와지는 것이죠. 그래서 카톡이나 메신저로 대화를 하면서 숫자를 알려주기만 하면 먼 거리에서 친구와 겜을 같이 할 수 있어요.

테트리스 무료게임하기를 혼자 즐기실 건가요? 그러면 아래의 Fast game 버튼을 누르면 됩니다. 이것은 전세계에 있는 아무 유저와 매칭이 되는데요. 버튼을 누른 순간 We are looking for an opponet 라는 메세지가 뜨죠. 그리고 그 아래에 Estimate time : 10s 는 대기 시간 10초 라는 뜻이고, 아래의 Time은 여러분이 기다리고 있는 시간입니다. 10초 정도만 기다리면 랜덤한 상대와 매칭이 되는데요.

테트리스 무료게임하기 굉장히 재밌었습니다. 저의 대결 상대는 외국의 어떤 사람이군요. 카운트 다운이 시작되고 게임이 진행되는데, 게임의 방식은 굉장히 간단합니다. 방향키와 스페이스바만 있으면 되거든요. 스페이스바는 블럭을 아래로 바로 내리는 버튼인 것을 아시죠? 아무튼, 줄을 없애면 없앨수록 상대방에게 폭탄공격이 가해집니다. 그럴 때 마다 상대방에는 회색깔 돌이 아래에 쌓이게 되죠. 그렇게 공격 점수가 쌓이다가, 시간초가 다 될 때 점수가 높은 사람이 승리자가 되는 것입니다. 저는 14:16으로 제가 졌어요.

  •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