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기요 사장님 사이트

요즘들어서 많은 분들이 배달음식을 찾으시지요. 사실 이렇게 된지 좀 되었습니다. 이번년도 초부터 서서히 일어난 전염병때문이지요. 아무튼간에 외출을 하는것이 굉장히 많이 줄어들고 집에서 음식을 시켜먹는 문화가 새로이 생겨나고 있는 것 같습니다. 처음부터 테이크아웃 전문으로 운영을 하시는 사업주분도 계셨겠지만, 매장을 메인으로 하시던 분들도 많이 계셨지요. 이제는 홀의 주문이 많이 줄었기 때문에 당분간의 미래를 본다면 배달 서비스에 투자를 해야되는게 아닌가 조심스레 짐작을 한번 해봅니다.

요기요 사장님 사이트는 요기요라는 어플에 자신의 가게를 등록시키고, 앱으로 인한 매출 관리등 다양한 것을 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곳인데요. 바로 한번 들어가는 방법과 사이트 이용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구글이나 다음을 이용하셔서 검색창에 이렇게 치면 정말 간편하게 들어갈 수있는데요. 우리가 어떤 민족입니까? 배달의민ㅈ..이 아니고 빨리빨리의 민족 아닙니까? 제 블로그를 방문해주신 여러분들에게 이렇게 번거롭게 만들면 안되겠지요?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사이트로 바로 들어가는 링크를 아래에 걸어두었으니 눌려서 바로 접속하시기 바랍니다.

 

 

 

 

이러한 화면이 나왔으면 제대로 들어와진거에요. 좌측 상단에 로고가 떡하니 붙어져있군요. 자, 먼저 여기에 입점을 신청을 하고싶으신 분이 계실 것 같아서 간단히 안내를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메인화면에서 스크롤을 조금만 내리면 "요기요 입점신청하기" 라는 버튼이 있는데요. 저 사각형 박스를 눌러보십시요.

홈페이지 화면이 바뀌게 되었지요? 입점절차라는 글자아래에 등록비용없이 쉽고 편리하게 입점할 수 있다는 안내문구가 적혀있는데요. 먼저 유선으로 연락해서 진행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1661-5270이라는 고객센터로 전화를 하시게되면 입점신청을 도와드린다고 되어있군요. 물론 전화시간은 일반적인 낮시간 즉, 영업시간 안에 연락을 하셔야 될 것 같군요.

요기요 사장님 사이트에서 바로 입점신청을 온라인으로 하는 방법도 있다고 되어있습니다. "온라인 입점신청"이라는 빨간색 버튼을 누르게되면 신청하기위한 페이지로 이동이 되는데요. 여기서는 사업자 번호, 등록증, 영업신고증 등 운영중인 음식점에 관한 정보사항등을 입력하고 전단지파일도 업로딩을 하고나면 신청이 완료가됩니다.

물론 아까전에 보셨던 절차 순서도와 같이, 이렇게 신청을 해놓게되면 담당자가 여러분들께 전화 혹은 직접 방문을 통하여 절차를 도와준다고 하시는데요. 이 과정에서 입점 계약서 라는것을 작성을 하게 되는 것 같습니다. 그리고나서 음식점이 요기요에 등록이되지요.

요기요 사장님 사이트에서는 "내업소 관리"와 "사장님 혜택" 같은 사장님만이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들이 있는데요. 이것을 이용하기위해서는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입점신청 후 처음 방문하시는 사장님은 회원가입 인증하기를 통해 입점을 완료해주셔야 된다고 하네요.

요기요 사장님 사이트에서 "입점안내"란을 클릭하게되면 요기요 소개부터, 입점상품 소개, 아까 간략히 알아보았던 절차, 온라인 신청 등이 있고 그 아래에는 주문전달방식 안내, PC 주문접수 계정관리, 결제와 정산 등등 다양한 안내서가 나와있습니다. 신청 하기전에 이러한 방식으로 운영이 된다는 것을 미리 알고 있으면 좀더 이용을 능숙하게 할 수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회원가입을 해서 홈페이지를 이곳저곳 둘러보는 것도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