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들은 오늘의집 스토어 바로가기에 대해서 알고 계신가요? 이 사이트는 인테리어 소품이나 가전, 가구등을 구매하려고 준비중이신 분들은 한번쯤은 들어보셨을 건데요. 개인적으로는 유튜브에서 영상 광고로 많이 접해본 것 같습니다. 그래서 더욱 친숙하게 느껴지는 것 같기도하고요. 아무튼 방금 말씀드린대로 인테리어에 필요한 물품들을 판매하고 있기 때문에 원룸, 아파트 등 이사하신 분들이 많이 찾으시는 것 같습니다.

이 홈페이지에 들어가는 방법은 포털사이트에 검색해서 들어가는 방법이 있습니다. 하지만 제 사이트에 들어오셨는데 다시한번 인터넷창을 키기에는 너무 번거로우시겠죠. 따라서 아래에 링크주소를 연결해놓았으니 클릭하면 접속되도록 되어있습니다. 간단히 눌러서 들어가보세요.

홈페이지에 접속이 잘되셨을까요? 만약 링크로 들어가지지 않는다면 도메인 주소가 업데이트 되어서 그럴수도 있기 때문에 댓글로 남겨주시면 신속히 수정하도록 하겠습니다. 아무튼간에 이제 접속이 문제없이 완료되었다면 위와같은 화면이 나오게 됩니다. 스토어는 페이지 상단에 글자를 눌러서 들어가면되는데, 먼저 커뮤니티에 관련해서 안내해드릴까해요.

홈 화면에서 아래로 스크롤을 내리면 여름시즌오프, 쇼핑하기, 평수별집구경, 공간별사진 등의 아이콘이 보이는데요. 이것을 클릭하면 더 자세한내용을 볼 수 있죠. 또한 오늘의집 스토어 바로가기 페이지에서 스크롤을 내릴때마다 다양한 컨셉트로 제품들을 소개하는 란이 나오는데요. 오늘의 스토리, 오늘의딜, 오늘의 인기사진이 그것입니다.

커뮤니티인 만큼 회원들이 꾸며놓은 인테리어 사진이라던가 가구 사진들을 볼 수 있어서 내가 하고싶은 가구세팅에 대한 구상에 도움을 받을 수 있어요. 센스있게 꾸며놓으신 분들이 정말 많더라구요. 유저들의 인테리어 시공리뷰에서는 중문, 벽지 등 리모델링 업체들을 통해 시공받은 고객들의 솔직후기를 볼 수있는데 이런건 정말 도움이 많이되죠. 요즘같은 시대에 후기나 평가가 없는 곳에서 무언가를 선택하기가 많이 힘들어진 것 같습니다. 비양심적인 곳들이 많기때문에요.

오늘의집 스토어 바로가기에서는 스크롤을 내리다보면 여러가지 기획전과 추천템, 베스트셀러 아이템들을 소개해주고 있습니다. 여기서 간단하게 살펴보다가 만약 자신이 원하는 물건이 보이면 구매하거나 장바구니에 넣어놓는 것도 좋겠죠.

처음으로 돌아가서, 사실 우리가 관심이 있던 것은 스토어였지요. 본문 처음에 소개했던 대로 위쪽 메뉴에서 클릭을 하게되면 이런식으로 화면이 바뀌게 됩니다. 메뉴탭에 보면 카테고리, 신혼가구, 베스트, 특가, 시즌오프세일 등의 목차로 나누어져있는 모습을 보실 수 있어요.

그중에서 카테고리를 한번 선택해보시면, 오늘의집 스토어 바로가기에서는 가구, 침구, 커튼과 같은 패브릭, 조명, 홈데코, 가전, 수납/정리 용품, 생활용품, 주방, DIY셀프시공 용품들, 시공/서비스, 반려동물 용품들에 대해서 세부적이게 나누어서 제품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분류가 확실히 나누어져있기 때문에 찾는 물건을 제대로 찾을 수가 있지요.

뿐만아니라 대분류 목차를 클릭하게되면 아래에 소분류로 나눠서 살펴볼 수 있는데 예를들어 가구 아이콘을 누르게되면 소파/거실가구, 침실가구, 드레스룸, 주방, 수납, 테이블, 의자등으로 나누어져있습니다. 여기서 소파/거실가구를 눌러보니 리클라니어, 거실수납장/TV장, 거실/소파테이블, 의자 등으로 나누어져있는 모습을 보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집 스토어 바로가기 상단에는 검색창이 있어서 이렇게 검색해서 찾는것이 빠를 수 있지만, 만약에 자신이 찾는 물건의 명칭이나 이름이 생각이 안날 수 있습니다. 만약 싱크대에 설거지 물튀는 것을 방지하도록 설치하는 제품의 이름이 잘 모를 때 같은 경우, 사실 위에서 소개해드린 것 처럼 세부적인 카테고리로 들어가서 찾아보시는 것이 더 나을 수도 있어요. 하지만 딱 확실하게 알고있는 경우는 검색하는 것이 빠르지요.

제품을 구매하실 때에는 로그인 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왜냐하면 포인트 같은 것이 쌓이기 때문인데요. 물론 비회원으로 주문도 된다고는 하지만 자주 이용하실 경우에는 혜택을 놓치기때문에 아쉽죠. 사실 회원가입하는 절차도 되게 간단할 뿐더러, 기존에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가 있다면 더욱 간단하기 때문에 추천드립니다. 다들 즐거운 쇼핑되세요^^

  •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